review/음식

편의점 맥주 추천, 노티드 스마일 위트 에일 후기 (노티드 맥주)

초록라이프 2022. 6. 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맥주, 노티드 스마일 위트 에일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노티드 맥주!


노티드 맥주는 GS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요!

어느날 편의점에서 발견하곤 익숙한 패키지다 싶었는데,

노티드 도넛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노티드 스마일 로고



요즘엔 이런 콜라보 제품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소비자가 느끼기엔 재미도 있고 호기심도 자극해서 사보게 되고,
기업 입장에선 화제성도 있고 판매도 잘 돼서 계속 출시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 어떤 콜라보 제품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다시 돌아와서,
노티드 맥주의 정식 이름은 노티드 스마트위트에일이에요.

역시 노티드 도넛을 사먹을때 자주봤던 스마일로고가 전면에 보이네요.


맥아의 깊은 풍미와 과일 맛, 바나나를 연상하는 꽃향이 느껴지는 밀맥주라고 해요!

편의점에서는 500ml, 4캔에 만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정말 앞에서 언급했던 풍미가 느껴지는지 먹어봤습니다~


 

 



도넛, 쿠키 같은 간단한 디저트에도 어울리는 맛이라고 하던데,
확실히 어디에도 어울릴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었어요!



에일을 좋아하는 분들은 향기롭고 진한 맛이라서 좋아하실 것 같아요!

특유의 씁쓸한 맛도 느껴지고요!

 



저는 라거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노티드 맥주도 종종 생각날 것 같았어요!
(그래도.. 굳이 따지자면 테라가 더 취향이긴 했습니다🤫)

 

 



이제 여름이네요!!

더운 여름, 밖에서 바람 쐬면서 맥주 마실 생각하니 벌써 기분이 좋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