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저칼로리 분말형 음료, 크리스탈 라이트, 피치망고 그린티, 핑크레몬에이드, 라즈베리 그린티 솔직 후기

초록라이프 2021. 11. 6.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리브영 저칼로리 분말형 음료로 유명한

크리스탈 라이트 피치망고 그린티맛, 핑크 레몬에이드맛, 라즈베리 그린티맛에 대한 솔직 리뷰를 남겨보려고 해요!

 

요즘 맛있는 저칼로리 분말형 음료로 이 크리스탈 라이트가 유명해져서 유튜브 먹방에서도 종종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맛이 있는지! 궁금해서 제가 직접 사서 먹어보고 리뷰를 남겨보게 되었습니다.

 

 

크리스탈 라이트는 총 5가지 맛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한 상자에 10개씩 들어있고, 한포당 500ml 정도의 물 혹은 탄산수에 타서 섞어먹는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체중 조절 때문에 칼로리 걱정 없이 음료를 마시고 싶은 분들이나 

 

맛있게 물 마시는 습관을 갖고 싶은 분, 

 

인공착향료 없이 건강하게 맛있는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찾아 드시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런데, 보통 이렇게 홍보하는 제품들은 그렇지 않은 제품에 비해 맛이 조금 떨어지는 편이죠 ㅠㅠ

 

그래서 저도 불신 가득한 마음으로 크리스탈 라이트 상자를 뜯어보았습니다.

 

 

제가 리뷰할 맛은 이렇게 총 3개입니다.

 

핑크레몬에이드맛, 라즈베리 그린티맛, 피치망고 그린티맛이에요.

 

이렇게 3가지가 제일 인기많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그중에서 피치망고가 제일 잘팔린다고 들었어요.

 

제가 직접 구매하러 올리브영에 방문했을 때도 피치망고 그린티 제품은 재고가 아예 없고 라즈베리는 한통 정도만 남아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칼로리가 10 이하라는 것을 아주 강조하고 있는 패키지네요! ㅋㅋㅋ

 

 

옆면에는 어떻게 먹는지 방법이 쓰여있는데, 앞서 설명해드렸던 것처럼 500ml 정도의 물이나 탄산수 등에 타마시면 된다고 합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사이다에도 타마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사이다에 타마신다면, 저칼로리 음료를 마시는 보람이 없는 것 같아서 사이다는 도전해보지 않았습니다! 

 

패키지가 정말 예쁘게 디자인된 것 같아요.

 

예뻐서 가까이에서 한 컷 더 건져봤습니다! ㅎㅎ

 

 

상자를 열면 이렇게 작은 봉지 10개가 들어있어요.

 

뭔가 양이 적은 것처럼 느껴지는데, 앞서 이야기했듯이 500ml에 한 포라서 음료수 10번 마실 분량이라 전혀 적은 양이 아니에요.

 

 

저는 우선 탄산수에 타마셔보기로 했습니다!

 

뭔가 에이드같이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탄산수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흔히 보이는 아무 탄산수나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피치망고 그린티부터 맛봤어요.

 

 

 

가루를 넣고 섞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피치망고라서 그런가 기대보다 색은 예쁘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중요한 것은 맛이죠!!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이래서 인기있는거구나 싶었습니다.

 

사실 저칼로리 음료면 일반 음료에 비해 맛이 없는게 당연한 것처럼 생각하게 되잖아요.

 

근데, 크리스탈 라이트는 그런 당연하게 여겼던 생각을 깨주는 맛이었어요.

 

일반 음료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린티가 섞여있어서 마냥 단 맛만 나는게 아니라 은은하게 녹차 맛도 나면서 카페 음료를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크리스탈 라이트 소개 글을 보면, 카페인이 없는 음료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카페인에 엄청 취약한 편이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이걸 먹고 카페인 음료를 마신 것처럼 머리가 띵~ 한 기분이 조금 들었어요.

 

주변 사람들은 아무렇지 않다고 하던데! ㅋㅋㅋㅋ 그냥 제 기분탓인지, 그래도 카페인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같은 음료처럼 보이지만, 이번엔 라즈베리입니다.

 

색깔이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맛은 라즈베리 향이 가득나면서 역시나 그린티 맛이 은은하게 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라즈베리보다는 피치망고가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은 핑크레몬에이드인데! 아쉽게도 제가 사진을 찍는 것을 까먹었더라구요 ㅠㅠ

 

역시나 탄산수에 타마셨고, 맛은 카페에서 파는 레몬에이드맛이었어요!! 

 

저는 세가지 맛중에 핑크레몬에이드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핑크레몬에이드는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더라구요!

 

레몬 특유의 새콤한 맛 때문에 신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불호라고 하시니 참고해주세요!!!

 

저칼로리 분말형 음료수! 크리스탈 라이트!
피치망고 그린티 맛
라즈베리 그린티 맛
핑크레몬에이드 맛!

저칼로리 음료같지 않게 일반 음료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있는 맛이었어요.
굳이 다이어트 용으로 뿐만 아니라 맛으로 찾아마실 것 같은 맛이었어요!@

추천합니다!!
\\

 


그럼 오늘 리뷰는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