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비건 떡국, 베지가든 떡국 후기!

초록라이프 2022. 6. 4.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지가든 비건 떡국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떡국 좋아하시나요!

저는 떡국을 정말 좋아해서 꼭 새해가 아니더라도 자주 끓여먹어요.

제가 고기를 먹지 않아서 보통 채수 혹은 멸치로 육수를 내고 떡국을 끓여먹는데,

만들어먹기 귀찮을 때가 종종 있잖아요!

그런데 배달이나 인스턴트 떡국은 보통 사골 베이스 떡국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늘 아쉬웠는데, 베지가든의 비건 떡국이 있다는 걸 알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저는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고, 쌀떡으로 만들어 쫄깃하고 고소하다고 합니다!

 

 

 

원재료와 함량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식물성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었다고 적혀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네요!

 

 

 

153.5g에 365kcal 입니다.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모두 용기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정도 돌리면 됩니다.

 

 

 

완성된 모습은 이렇습니다.

 

** 완벽히 조리된 음식보다는 간단하게 먹는 컵라면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비주얼도, 맛도!!

 

 

완벽한 한끼를 원하고 먹는다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만들긴 귀찮고, 떡국이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간편하게 해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식물성 원료로 사골의 맛을 재현한게 너무 신기했어요.

아무래도 인스턴트이다보니 완벽한 맛을 내긴 쉽지 않은데,

사리곰탕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리곰탕에 떡이 들어있는 느낌!

 


 

요즘, 환경 오염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면서,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당장 모든 식사를 바꾸는 것이 쉽지 않기에,

채식 요일을 정해서 하루 정도는 고기를 먹지 않는 운동을 하는 분들도 많이 보이고요!

 

제 친구도 매주 목요일마다 채식 데이를 선언하고 고기 없는 식단을 짜서 먹고 있는데, 

친구에게도 베지가든 떡국을 추천해줘야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