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마켓컬리 추천인[kch5060]마켓컬리 오르랔 크러핀 리뷰

초록라이프 2022. 2. 12. 16: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오르랔 베이커리의 크러핀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 전에, 마켓컬리 가입시 추천인을 입력하면 5천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답니다!

 

추천인 입력창에 kch5060 입력하면 받을 수 있으니 가입하시는 분들은 입력해주세요~!

 


 

얼마 전에 놀토에서도 소개되었던 오르랔 베이커리인데요!

 

궁금한데, 직접 구매하러 가기엔 멀고, 그래서 마켓컬리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마켓컬리 오르랔 베이커리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오르랔 베이커리의 머핀은 크게 두 종류가 있네요!

 

크림 머핀과 크러핀인데, 저는 크러핀이 궁금해서 크러핀을 구매해봤습니다!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크러핀은 총 두 종류로, 커스터드와 우유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아 그전에 크러핀이 무엇이냐! 생소하실 분도 계실텐데요!

 

겉은 크로와상 반죽으로 되어있고 안에는 크림이 들어있는 디저트 입니다.

 

 

 

비닐로 포장되어 왔고! 냉동 상태로 왔습니다.

 

상온에서 30분 정도 녹여먹으니 크림이 딱 알맞게 녹아서 맛있었어요.

 

 

비닐을 벗긴 모습은 이렇습니다!

 

왼쪽이 우유 크림, 오른쪽이 바닐라가 들어있어요.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있는 크로핀 위에는 체리 당절임이 올라가있네요!

 

뭔가 영화에서 볼 법한 비주얼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체리 당절임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진 않지만요!)

 

 

 

겉에는 슈가파우더가 많이 뿌려져있고 만져보면 설탕 알갱이로 추정되는 가루들도 묻어나더라구요!

 

 

 

우유 크림에 슈가 파우더가 훨씬 더 많이 뿌려져있었어요!

 

 

반을 한번 갈라보았습니다.

 

크림은 엄청 많이 들어있고 그런건 아니고, 그냥 적당히 들어있었어요!

 

 

 

겉은 크로와상을 먹는 것처럼 버터 풍미가 가득 느껴지면서 빵의 결이 느껴졌고, 안에는 적당한 양의 크림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가끔 한번씩 생각날 것 같아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사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현역까지 가기 힘드신 분들은 마켓컬리에서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추천인 kch5060 잊지마시고요!

 

그럼 오늘 리뷰는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