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추석 선물 추천! 홈플러스 와인 세트, 까시에로 리저브 까베네쇼비농, 쉬라

초록라이프 2021. 9. 18.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센스있는 추석 선물을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요!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와인 세트로, 까시에로 리저브 까베네쇼비농과 쉬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와인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그래도 일단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ㅋㅋ

 

선물하기 전에 괜찮은지 먼저 먹어보기 위해 한 상자를 구매해봤어요!

 

(물론 괜찮으니 선물용으로 또 사러갈겁니다 ㅎㅎ)

 

우선 포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종이 포장지를 뜯으면 이런 고급스러운 상자가 보여요!

 

상자 앞에는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의 로고가 보이네요.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와인은 1초에 1병씩 팔리는 와인으로 유명하죠!

 

그 정도로 어느정도 맛이 보장된, 인기있는 와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홈플러스에서 이런 로고의 와인을 많이 보셨을 것 같아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의 맛이 보장된 무난한 와인이라 와인 코너에 가면 항상 잘 보이는 위치에 있더라구요!

 

그때는 흰색 라벨의 리저브 등급의 와인들이 주로 있었죠!

 

오늘 소개할 와인은 흰색 라벨의 와인이 아니랍니다! ㅋㅋㅋ

 

 

상자를 열어보면 더 고급스러운 포장이 눈에 띄어요!

 

우측에는 앞서 이야기한 와인 2개와 와인을 먹다가 남았을 때 코르크 대신 낄 수 있는 마개가 함께 들어있네요.

 

와인은 쉽게 볼 수 있었던 흰색 라벨의 와인이 아닌, 빨간 라벨의 제품으로 흰색보다 더 프리미엄 라인의 와인이라고 합니다!

 

패키지 자체도 흰색보다 더 고급스러운 것 같아요.

 

 

코르크 마개가 아주 귀엽게 생겼습니다! ㅎㅎ

 

사용한 사진은 마지막에 첨부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먼저 소개할 와인은 까시에로 리저브 까베네쇼비뇽이에요!

 

 

종류는 레드와인이고,

원산지는 칠레,

알콜도수는 13.5%입니다.

 

와인을 잘 모르는 제 입에 무난하게 잘 맞는 와인이었어요.

 

우선 처음 향을 맡았을 때 나는 과실향이 참 좋더라구요!

 

서치해보니 오크통에서 숙성을 한 와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풍미나 향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스위트한 와인은 아니고 드라이한 와인에 가까웠고, 조금 묵직한 느낌이었어요.

 

 

다음은 까시에로 리저브 쉬라입니다.

 

 

마찬가지로 레드와인이고

원산지는 칠레,

알콜 도수는 13.5% 입니다.

 

레드 커런트와 체리향이 느껴졌어요.

 

마찬가지로 조금 드라이한 편이라고 느껴졌고 묵직한 편이고, 산미가 느껴졌습니다!

 

저는 둘다 괜찮았는데, 까베네쇼비뇽이 조금 더 취향이었어요! ㅎㅎ

 

 

마지막은 디아블로 코르크 마개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이렇게 마개가 따로 들어있어서 와인이 남았을 때 막아두기 좋더라구요! ㅎㅎ

 

추석 선물 추천! 홈플러스 와인 세트, 까시에로 리저브 까베네쇼비뇽 + 쉬라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착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몇 개 더 구매해서 지인들에게 선물하려고 해요~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