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뚜레쥬르 추천 빵! 뚜레쥬르에 가면 이 빵은 꼭 구매하세요! (치즈방앗간, 치즈번 등 ) 솔직후기

초록라이프 2021. 9. 19.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뚜레쥬르에서 추천하는 빵, 비추천하는 빵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sns에서 핫한 빵도 리뷰해보려고 해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첫 번째 추천. 치즈 방앗간

 

3개입, 3500원

 

먼저 요즘 인스타와 유튜브 등의 sns에서 핫한 치즈 방앗간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겉에는 쫄깃한 빵이고 안에는 크림치즈가 잔뜩 들어있어요!

 

찰떡 파이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다가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빵 같기도 하고 재미있는 빵이었어요.

 

겉은 쫀득, 안에 들어있는 눅진한 크림치즈의 식감이 정말 잘어울렸습니다.

 

저는 오늘 리뷰할 빵 중에서 이 치즈 방앗간이 제일 맛있었어요!

 

한 상자에 3개가 들어있는데, 3개를 다 먹기에는 살짝 달고 물리는 맛이긴 했어요.

 

아무래도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그런 것 같은데, 재구매 의사가 있는 맛있는 빵이었습니다! ㅎㅎ

 

 


두 번째 추천. 치즈치즈번

2500원

 

두 번째로 추천할 빵은 이 치즈치즈번이에요.

 

이 빵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이름은 번이라고 되어있는데 일반적인 번과는 좀 달라요!

 

겉이 바삭하진 않고 그냥 적당히 폭신한 느낌? 약간 서브웨이 빵 중에 옥수수로 만든 빵과 겉면이 비슷했어요.

 

안에는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운 흰 빵이 들어있었습니다.

 

치즈 덩어리도 많이 들어있구요!

 

 

사실 이런 빵을 사면 겉에 보이는 치즈가 다인 경우도 많잖아요!

 

그런데 이 빵은 안에 치즈 덩어리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비추천 빵 (아주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하기!)

 

첫 번째 비추천. 카라멜 애플파이

2200원

 

 

이번에는 추천하지 않는 빵이에요.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사실 이번에 빵을 사면서 가장 기대했던 빵인데 ㅠㅠ 생긴 것과 다르게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카라멜 애플파이라는 이름과 생김새로 기대했던 맛은

 

겉은 카라멜이 발라져있어서 달콤하고 바삭하고, 안에는 달콤하고 시나몬 향이 살짝 나는 사과잼이 잔뜩 들어있는 것이었어요.

 

그런데, 잼도 사과잼이 맞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무 향이 안나고 단 맛만 나는 잼이었고, 카라멜 맛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두 번째 비추천 빵. 프랑보아즈 아몬드크라상

2400원

 

 

 

두 번째로 추천하지 않는 빵은 프랑보아즈 아몬드크라상이에요.

 

이것도 정말 맛있어보지 않나요? 

 

 

반을 갈라보니 안에 잼도 들어있더라구요!

 

딸기잼? 인 것 같은데, 정말 정말 정말 많이 달았어요.

 

잼이 너무 달아서 아무 맛도 안날 정도로 달았습니다 ㅠㅠ

 

겉에 크루아상 부분만 떼어먹었을 때는 정말 맛있었는데, 아쉬웠던 빵이에요.

 

저는 다시는 안사먹을 것 같아요 이건 ㅋㅋ큐ㅠㅠ

 

 

뚜레쥬르 추천, 비추천 빵 리뷰

sns에서 인기가 있는 데엔 이유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요즘 sns에서 핫한 치즈 방앗간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뚜레쥬르 빵은 전체적으로 좀 달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잼이 들어간 빵은 정말 너무 많이 달아서 불호였습니다 ㅜㅜㅠ

다른 빵은 맛있었으니 단 걸 별로 안좋아하시면 잼이 들어간 빵은 피해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뚜레쥬르 추천 빵, 비 추천빵 리뷰 글은 이렇게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