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입짧은햇님 복숭아 에디션, 충주씨 달콤한 복숭아 세트 솔직 후기

초록라이프 2021. 10. 6.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짧은 햇님 충주씨 복숭아 에디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입짧은 햇님 먹방을 꽤 오래 전부터 시청을 했어요!

 

정말 좋아하는 먹방 유튜버 중에 한명이라 이전에 진행하였던 충주씨 사과 세트 역시 구매했었습니다. 

 

믿고 구매했었는데,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특히 사과 타르트가 맛있었는데,

달콤한 과육이 씹히면서 고소한 버터 풍미가 가득이라 사과 타르트만 따로 구매해서 먹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품절 ㅠㅠ)

 

이전 에디션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서 이번 충주씨와의 복숭아 에디션 역시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검색창에 '입짧은햇님 복숭아' 혹은 '입짧은햇님 충주씨' 혹은 다이아마켓을 검색하여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충주씨 복숭아 세트는 이전 사과 세트처럼 타르트, 잼, 즙이 들어있어요.

 

세트로 함께 구매해도 되지만, 단품으로도 구매 가능하답니다.

 

 

저는 셋 다 맛보고 싶어서 세트로 구매했어요.

 

 

며칠 뒤, 이런 커다란 박스가 도착했어요.

 

상자 상단에 입짧은 00님 복숭아 세트라고 쓰여있는데,

다이아 마켓에 들어가보니 본인의 이름을 쓰고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상품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박스를 바로 분해해서 버려서 찍지 못했는데, 구매하신 분들은 잊지말고 sns에 올려보세요!)

 

 

박스를 열면, 스티로폼 박스가 하나 더 들어있어요. 

 

아무래도 즙이 냉장보관 상품이라 이렇게 배송이 온 것 같아요.

 

 

잼은 꼼꼼하게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있고 종이가 한장 더 들어있네요!

 

 

종이에는 입짧은 햇님 싸인도 있고, 충주씨, 농정과장님 글도 쓰여있네요.

 

정성 가득한 모습이라 좋았어요!!

 

 

차례대로 복숭아타르트, 잼, 즙이에요!

 

 

타르트 먼저 살펴볼까요?

 

타르트는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고, 그 안에는 하나씩 소포장되어있어요.

 

크기는 사실 좀 많이 작은 편이에요. 

 

영양정보는 우측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나씩 소포장되어있어서 깔끔하다고 느끼긴했는데,

타르트 크기가 너무 작아서 한 번에 하나만 먹기에는 아쉬움이 크기 때문에 과한 포장인 것 같다는 생각도 조금은 들었습니다. 

 

 

타르트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실 저는 타르트를 열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상세정보를 자세히 읽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위에 올라간 과일이 건과일인지 몰랐거든요.

 

이전 사과 타르트에서 가장 좋았던 점이 바로 달콤한 과육이 씹히는 것이었는데, 이번엔 건과일이라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많은 리뷰에서 이야기하듯이 정말 질긴 식감이에요!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은데, 저는 딱딱하거나 질긴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위에 건과일은 불호였어요.

 

하지만 타르트지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잼이에요.

 

마찬가지로 이전 사과잼은 과육이 씹힌다는 커다란 장점이 있었는데, 이번 잼은 그렇지 않습니다.

 

과육이 씹히는 잼이 아니라 그냥 일반 잼에 가까워요!

 

하지만 단 맛이 과하지 않고 복숭아 맛이 많이 나는 잼입니다.

 

 

마지막은 즙이에요.

 

황도와 백도가 섞여 들어있고, 한 팩 당 복숭아 하나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황도가 들어갔기 때문에 색깔은 주황 섞인 노란색에 가까워요. 

 

일반 주스처럼 가볍지 않고, 묵직한 느낌입니다.

 

복숭아 99%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입짧은햇님 충주씨 복숭아 에디션에 대한 리뷰를 해봤습니다.

 

사실 이전에 사과 에디션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았기 때문에, 그 사과 에디션과 비교를 할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사과 에디션에서의 큰 장점이었던 살아있는 과육이 이번 복숭아 에디션에서는 사라졌기 떄문에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사과 에디션에 '비교'했을 때의 이야기이고, 복숭아 에디션 자체로만 보면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복숭아 타르트도 건과일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만, 타르트지가 굉장히 맛있고, 잼과 즙도 너무 달지 않은 맛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복숭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그럼 오늘 리뷰는 이렇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