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달콤한 샤인머스켓은 여기에서 구매하세요! 문팜 샤인머스켓 (홍보X 솔직후기)

초록라이프 2021. 9. 16. 15: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구매해서 먹어본 샤인머스켓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작년에 한창 샤인머스켓이 유행일 때, 우연히 인스타그램으로 발견하고 꼭 사먹어보고 싶었던 곳인데,

금방 품절되어 구매할 수 없었답니다 ㅠㅠ

그래서 알림설정을 해두고 일년을 기다린 끝에! 드디어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오늘은 일년을 기다린 샤인머스켓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우선 저는 문팜이라는 곳에서 샤인머스켓을 구매했어요.

샤케팅이라고 해야하나요? (샤인머스켓 + 티켓팅)

오픈하자마자 대기를 타다가 구매했는데, 금방 품절되었더라구요!

아마 저처럼 기다리신 분들이 많았던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샤인머스켓 4송이가 안전하게 포장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안내사항 및 보관 방법이 세세하게 적힌 종이가 들어있는데, 정말 신경써서 포장해주신게 느껴졌어요.

신문지에 감싸서 냉장보관하면 최대 1-2달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온에서 1-2일 후숙해서 먹으면 당도가 더 올라간다고 해요!


우선 하나를 꺼내봤습니다.

꼼꼼하게 포장되어있네요.

과일망을 벗겨봤어요!

안내사항에도 쓰여있듯이 배송되는 중에 탈락된 알이 보였어요.

얼른 그 알만 씻어서 먹어봤는데, 달콤하긴한데 생각했던 것만큼 많이 달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저는 후숙하기로 했습니다!


하루 후숙하고 씻어온 샤인머스켓이에요!

마찬가지로 탈락된 알들이 몇개 있긴한데 뭐 어떻습니까!

탈락된 알도 물컹하지 않고 신선해서 저는 상관없었어요.


반대편을 찍어보았습니다.

알이 정말 꽉 차있는게 보이지 않나요??


사진으로는 다 보이지 않는 것 같아서 영상도 준비해봤어요~

맨 아래 첨부해볼게요!


보통 알 하나가 어느정도 크기인지 궁금하실 것 같아서 동전으로 비교를 해봤어요.

백원짜리 동전보다 더 크고, 조금 큰 알은 오백원짜리 동전만해요!


반을 갈랐을 때는 이런 모습이에요.

씨앗이 없고 달콤한 즙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샤인머스켓 알이 얼마나 탄탄하고 맛있어보이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제가 구매한 곳은 문팜이라는 곳인데,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식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오픈이 된 당일에 품절이 되기도 하고,
가끔 상품성이 떨어지는 아이들을 특가에 올리기도 하니
샤인머스켓을 구매할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이 계정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매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이루어진답니다!

현재는 품절이라 구매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문팜에서 구매한 샤인머스켓 솔직 후기

하루 후숙해서 먹으니 당도가 확 올라 훨씬 더 맛있어요.

저는 원래 거봉을 좋아하는 편인데, 거봉보다 산미가 덜하고 더 달콤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름에는 거봉을 얼려먹는 것이 별미였는데, 샤인머스켓도 얼려먹어봐야겠어요~

얼려먹으면 사진도 추가해볼게요~

그럼 여기서 문팜에서 구매한 샤인머스켓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