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일반 어묵보다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볼 솔직 후기!

초록라이프 2021. 9. 15.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묵보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두부볼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제가 빠져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 두부볼이에요 ㅎㅎ

 

저번에 오뎅탕 밀키트를 사서 먹는데,

동그랗게 생겨서 안에는 희고 부드러운 것이 차있는 어묵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찾아보니 두부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다가 구매한 행복한 콩 두부볼입니다!

 

 

제가 구매한 행복한 콩 두부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5분을 돌려 간식으로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150g에 413kcal이고요!

 

냉장보관 제품입니다.

 

 

뒷 면에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네요.

 

혹은 라면이나 마라탕에 넣고 보들보들하게 먹는 방법도 있는데 저는 마라소스에 한 번 볶아 먹어보려구요!

 

원재료도 살펴보면, 명태 연육이 들어가있고, 당연하게도 두부가 들어있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리실 떄는 산소흡수제를 반드시 제거해야한다고 합니다!

 

주의해주세요~!!

 

 

 

아참! 두부볼의 단면은 이렇습니다.

 

이렇게 겉은 일반 동그란 어묵처럼 생겼는데, 안을 보면 부드러운 흰 살로 가득 차있어요.

 

 

이건 마라소스에 볶은 두부볼의 모습인데요!

 

두부볼이 촉촉하게 마라소스를 머금고 있어요.

 

 

잘라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겉은 마라 소스를 머금고 있어서 부드럽고 마라맛이 진하게 나고, 안은 소스 맛보다는 부드럽고 고소한 어묵+두부의 맛이 나요.

 

굉장히 맛있습니다.

 

일반 어묵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추가되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무엇보다 소스를 잘 머금고 있어서 소스에 버무리는 요리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마라소스에 볶아 먹거나 마라탕을 끓일 때 넣어먹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행복한 콩 두부볼 솔직 후기

일반 어묵보다 훨씬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원한다면 두부볼을 꼭 드셔보세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겉바속촉의 간식으로 먹어도 맛있고

반찬이나 국물, 볶음 요리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어묵보다 훨씬 고소하고 부드러운 행복한 콩 두부볼에 대한 리뷰는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