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뚜레쥬르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 강력 추천하는 빵! 솔직 후기

초록라이프 2021. 9. 17. 12: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유튜브와 인스타 등의 sns에서 핫한 빵인 뚜레쥬르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인기가 정말 많아서 구하기가 쉽지 않은 빵이더라구요!

 

저는 집 주변 뚜레쥬르 4곳을 갔는데, 다 품절되고 딱 한 곳에만 남아있었어요 ㅠㅠ

 

심지어 딱 하나!

 

정말 인기가 많더라구요! ㅠㅠ

 

가격은 3000원이고 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빵이라 냉장보관을 해야합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모카 번 안으로 얼그레이가 콕콕 박힌 크림이 가득 차있어요!

 

제가 먹기 전에 찾아보니 정말 지점별로 안에 들어가는 크림의 양이 많이 다르더라구요!

 

제가 산 지점에서는 정말 다행히 크림이 가득 차있었어요!

 

 

길쭉한 모카번이 반으로 갈라져있고 그 사이에 크림이 잔뜩 올라가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모카번 자체에서도 향긋하고 맛있는 빵 냄새가 나는데,

크림에서도 얼그레이 향이 은은하게 나서 정말 냄새만으로도 이미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빵이었어요!

 

 

저는 리뷰 용으로 일단 조금 잘랐습니다! (근데 찍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하나 다 먹었어요!)

 

 

빵은 일반적인 모카번보다 덜 바삭? 덜 딱딱?하고 안에는 촉촉합니다!

 

크림은 생크림에 얼그레이 찻잎을 섞은 것 같아요!

 

 

영상으로 안찍을 수가 없어서! 영상으로도 남겨봤습니다!

 

저는 앞서 이야기했듯이 리뷰용으로 일단 조금 잘라왔는데,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그냥 하나 들고 다 먹었어요! ㅋㅋ

 

다 먹고나서도 또 먹고 싶어서 아쉬웠습니다 ㅜㅠ

 

그정도로 안물리고 맛있는 빵이었어요!

 

혹시 뚜레쥬르에 들리셨을 때, 이 빵이 있다면 정말 운이 좋은거니까 바로 꼭 사드세요!!

 

뚜레쥬르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

요즘 뚜레쥬르에서 맛있는 빵이 많이 보이던데, 그 중에서 정말 1등입니다!

한 번 먹어보고 제 최애 빵으로 등극했어요! ㅋㅋㅋ

꼭 드셔봤음 좋겠습니다. 강력 추천이에요! ㅎㅎ

다음에는 뚜레쥬르에서 추천하는 빵, 추천하지 않는 빵에 대한 리뷰를 가져오도록 할게요! 


뚜레쥬르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에 대한 리뷰는 이렇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