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음식 리뷰) 도미노 피자, 식물성 미트 피자 주문 후기, 식물성 미트 우리 고구마

초록라이프 2021. 7. 24. 14:14
반응형

 

 

도미노 식물성 미트 피자 출시

 

요즘 동물권이나 비건 등에 대하여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는 만큼 식물성 미트가 들어간 음식이 자주 출시되는 것 같아요.

 

롯데리아, 버거킹, 써브웨이 등에서 출시되었던 식물성 미트 메뉴를 다 먹었는데,

롯데리아 미라클 버거를 제외하고는 다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정크 베지테리언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은데(정확히 말하자면 아직 치즈나 새우는 먹고 있는 페스코입니다..!),

그래도 도미노에서도 신 메뉴가 나왔다는데, 안 시켜먹을 수가 없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도미노에서 출시된 식물성 미트 피자는

1. 식물성 미트 우리 고구마

2. 식물성 미트 하와이안 슈림프

3. 식물성 미트 슈퍼디럭스

4. 식물성 미트 슈퍼슈프림

5. 식물성 미트 시그니처

 

이렇게 다섯게로 구성되어있네요.

 

 

식물성 미트 피자 종류

 

하와이안과 우리 고구마를 고민하다가 따뜻한 파인애플(극호)과 고구마가 올라간 피자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피자도 시켜먹어볼 예정이에요!

 

식물성 미트 우리 고구마

 

제가 시킨 우리 고구마는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콘도 들어가 있고 양송이 버섯, 식물성 미트, 고구마, 양파, 파인애플 등이 올라가있었어요.

그리고 위에 크림?이 둘러져있는데, 이게 엄청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식물성 미트 우리 고구마에 갈릭소스

도미노 피자하면 제일 맛있는게 갈릭 소스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피자 위에 갈릭 소스와 핫소스를 잔뜩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근데 토마토 소스 베이스가 아니다보니 조금 먹다보니 느끼하더라구요!

 

우리고구마를 시키실 분은 잊지말고 피클 추가하세요!!!

 

토마토 소스를 올린 도미노 식물성 미트 우리고구마

 

그래서 저는 먹다가 토마토 페이스트를 발라서 먹었습니다!!!

그릇이 조금 지저분해져서 크롭했습니다! ㅋㅋㅋㅋ

 

 

** 총평 : 식물성 미트 맛이 나쁘지 않았고 다시 시켜먹을 의사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