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풀무원 춘천 메밀 막국수 리뷰

초록라이프 2021. 7. 17. 19:36
반응형

풀무원 춘천식 메밀 막국수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입맛이 없어... 밥보다는 시원한 면 음식이 자꾸 먹고 싶다.

 

그러던 중에 마트에서 풀무원 춘천식 메밀 막국수 표지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구매했다.

 

메밀면에 동치미국과 비빔장이 들어있는 메밀 막국수 키트!

 

 

보통 비빔면 키트에는 동치미 국물이 없고, 동치미 국물이 있는 버전은 비빔장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건 둘 다 있어서 좋았다.

 

 

 

 

완성된 사진

 

처음엔 비빔장만 맛보았는데,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다...! ㅠㅠ

 

그래서 들기름도 넉넉히 넣고 열무 김치도 썰어넣고 식초도 한 숟갈 넣어주고 깨도 많이 갈아줬다.

 

그래도 부족한 것 같아서... (내가 간간하게 먹는 편이긴 하다!!) 연두도 반숟갈 넣어주고, 야매로 빠르게 절인 무도 올렸다.

 

 

** 야매 무 절임

- 굵은 소금, 식초, 설탕에 끓는 물을 넣어주고 최대한 얇게 썬 무를 넣어준다.

- 면이 끓는 동안만 절여두었다가 먹기 직전, 찬물에 가볍게 씻어주고 꾹 짜서 올리면 야매 무 절임!!!

 

 

계란도 삶고 함께 들어있는 김가루도 넣고 냉장고에 있는 묵도 잘라 넣으니...

식당에서 파는 막국수 맛이 났다!!!!!!

 

키트인데 이렇게 손이 많이 가서 좀 아쉽긴 했다.

그래도 이렇게 양념 올려서 먹으면 존맛이었어서 다음에도 보이면 다시 구매할 예정이긴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