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음식

밀키트 리뷰) 마이셰프 허챠밍 청귤 & 딜 냉파스타, 그릭 피타브레드 샐러드 리뷰

초록라이프 2021. 8. 3. 19:46
반응형

유튜브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주로 요리, 먹방, 일상 영상을 보고, 가끔 게임 영상 정도를 보는 것 같다.

이런 취향에 완전 부합하는 채널이 있는데, 바로 허챠밍의 유튜브 채널!!

 

동물의 숲 브금에 평화롭게 요리를 하는 모습도 좋고, 신기한 식재료를 가지고 요리하는 모습도 너무 재미있다.

챠밍님이 올린 레시피를 보고 따라한게 몇개인지...

 

그러다가 좋은 소식이 있었는데,

 

허챠밍 유튜브

 

바로 마이셰프몰에서 허챠밍 밀키트를 판매한다는 것!

메뉴는 

1. 매콤 로제 스테이크

2. 청귤 & 딜 냉파스타

 

이렇게 두 개였다.

 

아쉽게도 나는 육고기를 먹지 않아서 로제 스테이크는 리뷰할 수 없고,

청귤 딜 냉파스타와 함께 판매하는 그릭 피타브레드 샐러드를 리뷰하려고 한다.

 

 

허챠밍 청귤 & 딜 냉파스타

청귤 & 딜 냉파스타 밀키트는 이렇게 온다!

포장이 깔끔하고 앞에 그려진 그림이 귀여웠다.

 

허챠밍 청귤 & 딜 냉파스타

키트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은 각각 파스타, 소스, 새우, 야채, 오일, 치즈인데, 모두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앞서 그림이 그려진 종이 포장 뒷면에 만드는 방법이 자세히 적혀있다. 

 

1. 흐르는 물에 야채를 세척해주고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다.

2. 끓는 물에 새우를 먼저 삶다가 건지고 파스타를 삶아준다.

3. 파스타를  차가운 물에 잘 헹궈주고 오일을 뿌려 섞어준다.

4. 준비된 소스와 재료들을 잘 버무려준다.

5. 파마산 치즈와 레몬즙을 뿌려주면 끝!

 

소스가 굉장히! 넉넉한 편이라 나는 집에 있는 방울토마토를 더 추가했다.

 

허챠밍 청귤 & 딜 냉파스타

완성샷!

 

일단 챠밍 냉파스타의 맛 리뷰부터 해보면, 정말 정말 맛있었다. 

청귤의 상큼한 맛과 파마산 치즈의 고소한 맛이 모든 재료와 잘 어우러졌다.

신선한 재료들이 씹히는 맛이 정말 좋았는데, 특히 적양파와 샐러리가 킥이었다고 생각한다.

다음에 주문할 수 있다면, 방울토마토와 샐러리를 꼭 더 추가해서 먹고 싶다~~

 

그릭 피타브레드 샐러드

그릭 피타브레드 샐러드는 완성도 높은 샐러드 맛이었다. 

소스 맛도 호불호가 별로 안갈리는 올리브유, 발사믹 소스 맛이고, 재료 중에서는 블랙 올리브와 방울토마토가 제일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던 샐러드!

 

 

** 총평) 마이셰프에서 구매한 허챠밍 청귤 & 딜 냉파스타와 그릭 피타브레드 샐러드. 밀키트로 포장되어 오는 것이라 야채가 시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먹을 때까지 신선함이 유지되어 좋았다. 그릭 피타브레드 샐러드는 무난하게 사먹을 수 있는 샐러드였고, 허챠밍 청귤 딜 냉파스타는 여름이면 꼭 생각날 것 같은 맛의 파스타였다. 소스도 넉넉하고 면을 버무릴 수 있는 오일에 파마산 치즈 가루, 레몬까지 들어있고, 다른 냉파스타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샐러리까지 들어있다는 점에서 정말 만족스러웠다! 맛있게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