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건성 로션 강력 추천, 라운드 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고보습 로션 솔직 리뷰

초록라이프 2021. 10. 10.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성 피부에 적합한 로션인 라운드 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고보습 로션에 대한 솔직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요즘 마스크 때문에 피부 타입이 바뀐 것인지, 한동안 별문제 없이 잘 사용하던 로션이 피부에 잘 맞지 않더라구요.

(듬뿍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는 느낌?!)

 

그래서 새로운 로션을 사용해보고자 검색을 해보던 중에 발견하게 된 것이 바로 라운드 어라운드 로션이었습니다.

 

제 피부가 예민한 편이기도 하고 건성에 속하는데,

그런 피부 타입을 가진 분들이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고보습 로션을 많이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마침 올리브영에서 세일도 하고 있어서 바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고보습 로션은 청정 제주 녹차수 79.7%와 그린 세라마이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패키지에서도 그린 세라마이드를 강조해주고 있는데,

이 그린 세라마이드는 모링가 나무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세라마이드로,

자연전환식 추출 공정을 거쳐 순하지만 강력하게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예민하면서 건조한 제 피부에 딱 맞는 로션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로션은 이렇게 깔끔한 디자인의 용기에 들어있습니다. 

 

 

저는 일단 세수 후에 발라봤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그런데 시간이 좀 지나고 보니, 유분감은 충분한데, 수분감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피부 바깥은 유분기가 조금 돌아서 촉촉한데, 피부 안은 수분기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세안 후, 스킨 + 에센스를 발라주고, 수분크림을 1차로 바른 이후에 이 로션을 발라줬는데,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유지되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평소에 피부에 수분감도 부족한 건성이신 분은

수분크림을 충분히 바른 후에 그 위에 이 크림을 발라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밤 산책을 나가기전에 듬뿍 발라보았는데, 두껍게 발랐음에도 전혀 답답하지 않으면서 금방 흡수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피부가 보들보들해진 것이 느껴졌는데, 찬바람을 쐬고 들어왔을 때도 여전히 당김없이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구요.

 

가볍지만 밀도 있는 고보습이라는 말이 어떤건지 확 느껴졌어요!!!

 

해당 크림의 상세 글에도 이런 점을 강조하고 있더라구요!

 

 


+) 라운드 어라운드는 몬스터엑스라는 그룹의 셔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데,

이번에 포토카드를 사은품으로 함께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저는 아이돌을 잘 몰라서 셔누 팬은 아니지만, 포토카드가 예쁘게 만들어졌더라구요!

 

혹시 몬엑 팬이신 분들은 이 기회 놓치지마시고 꼭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약산성 고보습 로션 솔직 후기, 추천 글은 이렇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