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로우 구매 솔직 후기!

초록라이프 2021. 11. 7.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구매한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로우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길이가 긴 바지가 유행이죠.

 

다리가 짧은 저는 일반 운동화를 신으면 바지의 밑단이 바닥에 끌리더라구요 ㅠㅠ

 

그렇다고 짧은 바지를 사기엔 긴 바지의 핏이 너무 예쁘고...

 

그렇게 고민하던 중에 우연히 이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로우라는 신발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컨버스 특유의 느낌을 살려주면서, 밑에 굽이 두꺼워서 길이가 긴 바지를 입으면 핏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바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ㅎㅎ

 


 

저는 폴더에서 구매를 했어요.

 

배송은 이틀 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포장 박스 안에 컨버스 신발 상자가 들어있었어요.

 

 

언제봐도 귀여운 컨버스 문구!

 

어릴 적부터 유행이었던 컨버스 신발...

 

평생동안 신었던 컨버스 신발을 모아보면 모두 몇켤레가 될까요?

 

핑크색도 신어보고 검정색도 신어보고, 베이지도 신어보고, 하이, 로우 버전도 신어보고 올검도 신어보고 등등..

 

정말 많은 종류의 컨버스와 함께했네요!

 

 

 

이번에 구매한 컨버스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굽이 높은 디자인이라 너무 기대가 됐어요!

 

 

 

짜잔!

 

상자를 열어보니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로우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저는 올 화이트 색상을 선택해서 구매했는데, 다른 색상도 있으니 올화이트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굽이 부담스럽지 않은 높이더라구요!!

 

 

 

위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옆에서 바라보면 이런 모습이구요!

 

사진을 찍었을 땐 몰랐는데, 지금 올리면서 보니 저희집 멍멍이도 함께 찍혔네요! ㅎㅎ

 

 

 

 

착용샷은 이렇습니다!

 

제가 언박싱을 할 때 입었던 옷이 길이가 짧은 청바지여서 이 컨버스 리프트 로우의 매력이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긴 바지를 입고 이 신발을 신었을 때 찍었던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길이가 상당히 긴 바지인데, 컨버스 리프트 로우를 신어주니 바지 밑단이 바닥에 끌리지 않고 딱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정말 만족스러워서 앞으로도 많이 신을 것 같습니다! ㅎㅎ

 

참고로 저는 240을 구매했는데, 조금 널널해서 신발 끈을 꽉 조이고 신습니다!

 

원래 240 사이즈를 착용하는데, 컨버스의 경우 반사이즈 정도 작은 사이즈로 사라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발이 잘 붓는 편이라 그냥 정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반사이즈 다운 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그럼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리프트 로우 올 화이트에 대한 리뷰는 이렇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