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용산 아이파크몰 가볼 곳 '스폰지밥 비키니시티 면허증 발급'

초록라이프 2021. 9. 8.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스폰지밥 덕후라면 가봐야할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폰지밥 비키니시티의 면허증 카드를 발급받는 곳을 아시나요?

 

 

장소는 바로 용산역 아이파크몰 6층 리빙파크관 팝콘D스퀘어에 위치한 지브리 카페 뒷쪽이에요!

 

가오나시 포토존 뒤로 오시면 오락 기기들이 있는데, 가장 뒷쪽으로 오시면 사진과 같은 부스를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앞에 보이는 큐알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주세요! 

 

큐알코드를 찍으면 나오는 곳으로 이동하면 바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사이트로 연결이 되는데요!

 

그곳에 본인이 면허증에 넣고 싶은 사진을 넣고 올리면 된답니다!

 

휴대폰 번호 뒷자리, 생일을 입력하고 사진을 찾는거라 다른 사람들이 내 사진을 볼까 걱정할 필요 없어요!

 

면허증은 위의 사진처럼 발급받을 수 있어요!

 

스폰지밥이나 뚱이 둘 중 한명을 골라야하구요 ㅋㅋㅋ

 

그 뒷면에 내가 넣은 사진으로 면허증이 발급됩니다!

 

면허증 발급비용은 3000원이에요 ㅎㅎ

 

 

휴대폰으로 편집이 끝나고 저장을 했으면, 다시 포토티켓을 발급받는 곳으로 와서 내가 입력한 휴대폰 뒷자리를 입력해주면 돼요!

 

그럼 내가 편집한 사진들이 뜨고 여기서 최종 결정을 통해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린트 시간은 1분 정도 걸리는데, 혹시 이상이 있을 경우 바로 문의가능한 연락처가 앞에 쓰여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면허증 발급을 기다리며 아래 붙어있는 스티커를 구경했어요!

 

1. 먼저 걱정하지 않기. 걱정을 안하면 걱정이 없어요.

2. 소중한 인연에 새삼 감사해하기

3. 자존감은 셀프로 완전 충전!

4. 우울한 날엔 더 큰 행복 만들기

5. 나쁜 말은 자체 필터링!

6. 나만의 행복 버튼 만들기

 

여섯가지 좋은 문구가 붙어있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귀엽고 또 마음에 와닿는 말이라 인상적이었습니다!

 

짜잔!

 

발급된 스폰지밥 비키니시티 면허증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2장을 뽑아서 앞 뒷면 사진을 찍어봤어요 ! ㅎㅎ

 

뒷면은 스폰지밥 사진으로!

 

앞면은 제가 편집한 사진으로 나온답니다! 

 

사진을 너무 대충 골라서 저는 스티커로 가리고 올렸어요 ㅋㅋㅋㅋㅋ

 

 

용산 아이파크몰 가볼 곳! 스폰지밥 비키니시티 면허증 발급!

스폰지밥 덕후들은 꼭 한 번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스폰지밥 덕후가 아니라해도 귀여워서 방문해서 만들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