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올리브영 5월 세일, 올리브영 추천템 알아보기!

초록라이프 2022. 6. 1.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5월 말에 있었던 올리브영 세일 때, 다들 필요한 화장품들 구매하셨나요??

저는 장바구니에 미리 넣어뒀던 세럼, 로션, 마스카라 등을 구매했어요!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 이벤트도 있어서 할인 품목이 아닌 상품도 그냥 다 같이 결제했답니다! 😭

 


그럼 이번에 구매한 올리브영 추천템을 소개해볼게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왼쪽부터 코드 브로우 카라, 필리밀리 버퍼, 필리밀리 펌핑 용기, 홀리카홀리카 마스카라, 아이소이 잡티세럼,

세타필 크림, 스톡 웨더스 오리지널 입니다.

카카오페이 할인을 적용해서(-9000원) 8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아이소이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



피부결을 개선해주고 잡티 케어로도 유명한 제품이라 구매해봤어요.

꾸준히 써야하는 제품인 만큼 아직 잡티와 관련해서는 후기를 남기지 못할 것 같아요.

공병 후기로 들고 오겠습니다!

며칠 사용해본 소감으로는,

알콜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스킨을 사용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얼굴에 발랐을때 살짝 화하면서 날아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건조하거나 피부에 자극이 되지는 않았어요!

마스크로 인해 잡티가 많이 생겨나는 요즘인데,

꾸준히 써보면서 피부결 개선을 해보고 싶네요!!


더블 기획으로 두 병을 받았고, 사이즈는 20ml입니다.


 

 

 

홀리카홀리카 래쉬코렉팅 마스카라



사용하던 잉크 마스카라가 오래되기도 했고 번짐이 심해져서 구매했어요.

유튜버들이 자주 사용하는 마스카라여서 기대를 가지고 구매했습니다.

사용감은 떡지지 않고, 깔끔하게 발립니다!

떡지는 마스카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크림


극건성에겐 워낙 유명한 크림이죠!

사용하던 바디로션이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해봤어요!

453g이나 되는 대용량이라서 덜어놓고 사용하는 것이 위생상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펌핑 용기를 따로 구매했는데 세타필 크림이 상당히 꾸덕한 편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힘들게 펌핑 용기에 담았지만 잘 나오지 않아서

** 펌핑 용기보단 그냥 손으로 퍼서 바를 수 있는 용기에 덜어 놓는게 훨씬 좋을 것 같아요! **



사용감은 역시 건성인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잘 날아가는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데 묵직하게 잡아줍니다!

그렇다고 답답하거나 찐득한 느낌은 아니에요!



 

 

스톡 웨더스 오리지널


스카치 버터 사탕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거기서 딱 먹는 맛만 골라 먹는데, 나머지 맛은 안먹게 돼서 아깝더라구요ㅠㅠ

딱 제가 좋아하는 맛있은 맛만 파는걸 발견했습니다!!

바로 이 스톡 웨더스 오리지널 맛인데요!





스카치 버터 캔디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드세요!!




 

 



이렇게 올리브영 5월 할인 행사에서 구매한 목록을 설명해보고 후기를 작성했는데요!

아직 사용하지 않은 물건은 다음에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이번 구매에서는 마스카라, 세타필, 웨더스 캔디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 세일때 추천템 꼭 눈여겨 보셨다가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