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life

에어팟 프로 구매, 노이즈 캔슬링 후기

초록라이프 2022. 6. 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매한지 얼마 안 된 에어팟 프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원래 제가 사용하던 무선 이어폰은 버즈 라이브였어요.

그런데 버즈 라이브… 저만 그런가요?
착용감이 별로 좋지 않았어요.

한 시간 이상을 사용하면, 물에 잠긴 것처럼 귀가 먹먹해지더라구요.

게다가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갈아탄 후로,
갤럭시 워치도 당근으로 팔고, 이번에 버즈 라이브도 당근으로 팔아서!

에어팟 프로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쿠팡으로 구매를 했어요.

+ 가족 중 한명이 쿠팡에서 작년에 에어팟 프로를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해당 제품은 더 이상 판매하지 않더라구요.

알아보니 이전에 팔던 모델은 MWP22KH/A이고,
제가 구매한 모델은 MLWK3KH/A로, 맥세이프 충전이 가능한 버전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어폰 자체는 똑같고 케이스에 맥세이프 충전 기능이 들어갔느냐 없느냐의 차이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로켓 와우 회원이라 할인도 적용되고, 다음 날 새벽에 도착했습니다.



배송 속도는 엄청 빨랐는데 좀 허술하게 포장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택배 박스를 던지면 안에 있는 물건이 고장날 것 같을 정도로 허술한 느낌 ㅜ




다행히 제 에어팟 상자는 멀쩡하게 배송온 것 같아요.




애플 제품은 항상 포장 뜯는 재미가 있죠!




포장을 벗기고 상자를 여니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설명서를 빼니 에어팟이 들어있고,


에어팟 아래에는 위로 들어올리는 표시가 있네요!

저 상자 안에는 그림처럼 이어팁이 들어있었습니다.


 


케이블도 들어있구요!!




또 포장 뜯기!




제조연월이 2022년 3월이네요!



에어팟 프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상없나 요리조리 살펴보고 괜찮은걸 확인하고, 아이폰과 연결했어요!




사용후기


이전에도 한번 착용해본 적이 있는데, 저는 에어팟 프로 착용감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노이즈 캔슬링버즈 라이브와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바깥 소리가 안들어와요.

그래서 밖에서 사용할땐 노이즈 캔슬링을 끄고 써야할 것 같아요!

바깥 소리가 너무 안들려서 위험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안전한 공간에서 노이즈 캔슬링을 켜두고 노래를 들이 마치 그 장소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좋았어요.

버즈로 들을 땐, 노래가 이어폰을 통해 귀로 전달되는 느낌이었는데,

에어팟 프로는 마치 공연장에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워요!

사실 에어팟 프로 다음 모델이 올 하반기에 나온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구매를 망설이고 있었거든요!

근데 저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에어팟 프로 추천을 드리면서 오늘 글은 이렇게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